본문 바로가기
지구한바퀴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2일 / 블랙락비치, 라하이나 마을

by honeyming 2019. 12. 3.

나의 지난 해외여행기 1

2019년 6박 8일 하와이

 

 

지난 여행이 보고싶다면

2019/12/01 - [지구한바퀴] -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2일 / 하나로드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2일 / 하나로드

나의 지난 해외여행기 1 2019년 6박 8일 하와이 1일차 여행이 보고싶다면 2019/11/29 - [지구한바퀴] -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1일 / 할레아칼라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1일 / 할레아칼라 나의 지난 해외..

popming.tistory.com

 

2일차

그랜마's 커피하우스 - 백 로드 투 더 하나 - 블랙락비치 - 라하이나 마을 - 부바검프

 

 

1. 블랙락 비치

 

오후는 거북이가 출몰한다는 블랙락비치에 가기로 했다

가기 전 하와이 3대 스포츠라는 부기보드를 하나 구입(월마트)

키에 맞춰 고르면 되고 가격은 10달러 이내

마치 킥판처럼 생겼는데 맞다

부기보드 타는 기술을 익히지 못해서 그냥 킥판처럼 쓰고 다님. 내 생명줄

 

블랙락. 바위 근처에 물고기들이 많다 

검은 바위가 있는 해변이라 블랙락비치라고 불린다

거북이가 있다고 해서 간건데 그냥 검은바위있는 해변

저 검은바위 절벽 위에선 다이빙도 하는데 친구들말에 의하면 가는데 물이 깊어 접근하는 것 조차 무섭다고 했다

심지어 바위쪽은 물살도 소용돌이로 쳐서 물에 빠질뻔ㅜㅜ

 

절벽 다이빙하려면 바다수영은 기본입니다

 

 

해변 뒤엔 호텔이 있는데 호텔 수영장과 바로 이어져있다.

이 호텔에서 묵으면 수영장과 바다를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부롭ㅠㅠ

 

하와이스러운 호텔. 다음엔 이런데 묵어야지

 

얕은 곳이라도 스노클링을 하면 물고기를 볼 수 있다

그러다 발견한 거북이!!!

사진과 관련없음 주의

 

머리를 물 밖에 내밀었을 때를 봤는데 진짜 감동ㅠㅠ 거북이를 옆에서 볼줄이야ㅜㅜ

거북이를 보다니 너무너무 기뻐서 소리질름!!!

스노클링 하면서 본건 이때가 처음이자 마지막이였다

그만큼 보기가 힘듦(지만 나는 봤다!!! 야호)

 

 

2. 라하이나 마을

 

스노클링 후 저녁먹으러 라하이나 마을

마우이의 대표적인 항구도시인데

아기자기하고 이쁘다 하와이식 해변 마을 느낌 물씬~

 

여러 상점이 있는데 구경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저녁은 유명한 부바검프

새우요리가 유명한 데라 새우를 안먹는 나는 별 기대를 안했는데 웬걸

진짜 맛있다ㅋㅋㅋ 튀김이 너무너무 마싯음

맨 왼쪽이 가장 유명한 새우 샘플러. 나머지는 까먹었지만 맛있음

시킨거 다 맛있었다

가격대가 좀 있긴 한데 확실히 맛도 있고 바다도 보고 분위기도 좋고~

한번 쯤은 가볼만한 부바검프

 

오션뷰, 노을과 함께 하는 저녁

 

 

라하이나 명물 반얀트리

한 그루가 거의 운동장만큼 뻗쳐있다. 밤에 봐서 그런지 더더욱 신비한 느낌이 든 반얀트리

여러그루가 아니라 한그루 가지가 나와서 뿌리를 다시 내리는 형태

 

밤분위기도 좋은 마을을 거닐며 이렇게 둘째날도 저물어간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