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한바퀴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2일 / 하나로드

by honeyming 2019. 12. 1.

나의 지난 해외여행기 1

2019년 6박 8일 하와이

 

 

1일차 여행이 보고싶다면

2019/11/29 - [지구한바퀴] -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1일 / 할레아칼라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1일 / 할레아칼라

나의 지난 해외여행기 1 2019년 6박 8일 하와이 친구들과 곗돈 모아서 야심 차게 도전한 하와이여행>_< 하지만 모은 돈보다 쓴 돈이 더 많은 살인물가였는데.... 1일 차부터 기록해보려 한다 1일차 인천출발 - 호..

popming.tistory.com

 

2일차

그랜마's 커피하우스 - 백 로드 투 더 하나 - 블랙락비치 - 라하이나 마을 - 부바검프

 

 

2일은 마우이 섬의 드라이브 코스 하나로드를 가기로 했다

하나(hana)는 마우이 동쪽에 있는 마을 이름인데 천국이란 뜻으로 별칭이 천국으로 가는 길이라고 한다

근데 천국 맞음 왜냐면 경치가 너무 좋다(그리고 지형이 험해서 까딱하면 천국갈수있음) 

 

파란색이 하나로드 코스. 빨간색 화살표가 내 루트.

 

보통은 시계방향으로, 한바퀴 도는데 우리는 반시계방향(백투더로드)으로 일부분만 돌기로 했다

그 이유는 한바퀴를 다 돌면 하루를 다 잡아먹는데 우리에겐 시간이 없기 때문에!

특히 풍경이 좋다는 남부쪽으로 일정부분 돌고 유턴하는 아주 아쉬운 일정이였다

+)참고로 하나로드를 다 돌기위해 하나마을에서 1박 묵는 경우도 있다. 

 

 

1. 그랜마's 커피하우스

날씨가 구려서 그렇지 카페는 이뿌당
딱봐도 달아보이는 먹을것과 기념품을 팔고 있다 

 

하나로드를 들어가기 전, 입구에 있는 그랜마's 커피하우스에서 점심거리를 게챠

이근처 카페테리아가 여기밖에 없어서 그런지 사람이 바글바글했다

좀 더 여유가 있으면 먹고가도 괜찮을 듯

 

근처에 있던 공원. 한적한 느낌이다

근처 공원? 운동장?이 있었는데 주민 몇분이 피크닉을 하거나 일상을 보내고 있었다

우리나라는 드넓은 잔디밭가려면 대형공원에 가야 하는데 여긴 동네에 있다는 것이 신기했다

 

 

2. 백 투 더 로드 하나

 

경치가 너무 좋다~~~

차도 많이 없어서 드라이브하기 딱이였다(운전자는 힘들었지만 나는 보기만 하면 돼)

 

바다랑 초원이랑 산이랑 두루두루 즐길 수 있는 곳

 

천국으로 가는 길
그리고 닭도 많다

 

 

중간에 마우이 와인이 나와서 잠깐 들러 와인 시음도 했다(운전자 제외)

와인마개 동물인데 입에서 와인나오는거 너무 귀엽ㅠㅠ

 

돌담이 인상적인 마우이와인
다양한 와인과 와인과 관련된 물품이 있었던 공방
닭입에서 나오는게 신선하고 의외로 귀엽다

 

샘플러로 다양한 맛을 즐겼는데 기억은 딱히 안난다

ㅋㅋㅋㅋㅋㅋ

하와이답게 파인애플향나는 와인이 많았던 것 같다

 

 

하나로드는 중간중간 아무데나 내려서 사진을 찍는 건데 다 이쁘다

문제는 바람이 너무너무너무많이 분다ㅋㅋㅋㅋ내머리...

머리가 빗자루 될 수 있음주의

 

그래도 파란하늘과 파란바다를 보는 건 기분이 좋다

 

하나로드는 길도 험하고 발 밑이 바로 낭떠러지라 피치못할 사고가 발생하기도 한다

즐기는 건 좋되 주변은 잘 살피도록 하자

(그리고 내생각엔 바람이 너무 세서 진짜 까닥하다 사고날 수 있을 것 같았다 주의 필요)

 

저 곳을 기점으로 유턴해서 다른 지역으로.

아직 갈 곳은 많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