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지구한바퀴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3일 / 호오키파 비치파크, 니코스피어38

by honeyming 2019. 12. 25.

나의 지난 해외여행기 1

2019년 6박 8일 하와이


지난 여행이 보고싶다면

2019/12/12 - [지구한바퀴] -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3일 / 몰로키니 스노클링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3일 / 몰로키니 스노클링

나의 지난 해외여행기 1 2019년 6박 8일 하와이 지난 여행이 보고싶다면 2019/12/03 - [지구한바퀴] -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2일 / 블랙락비치, 라하이나 마을 [하와이] 곗돈 모아 하와이 2일 / 블랙락비치,..

popming.tistory.com

3일차

몰로키니 스노클링 - 호오키파 비치 파크 - 호놀룰루 - 니코스피어38

 

아직 끝나지 않은 하와이 3일차

스노클링 후 오아후섬으로 넘어가기 전에 안가본 스팟을 가보도록 한다

 

 

키헤이 마을

사진이 없다...... 그냥 아기자기한 마을

하와이 현지 간식 말라사다를 사러 한 카페에 들렀는데 사장님이 한국분이셧다ㅋㅋㅋ

말라사다는 우리나라 찹쌀도너츠같이 생겼고 맛도 비슷하다

한개정도는 먹어볼만 함

 

 

 

호오키파 비치 파크

거북이들이 쉬러 나온다는 해변

거북이를 보긴 봤지만 제대로 보지 못했기에 남은 시간을 이용해 고고

 

 

시간이 없어서 엄청 빠르게 다녀왔는데 거북이가 다행히 있었다!

일광욕중인 꼬부기들

느리지만 아장아장 걸어서 바다속으로 입수하는 것까지 봄

귀욥다 거북이 봤으니 돈 많이 벌었으면 좋겠다★

 

오아후섬으로 이동


저녁부터 먹으러 간다

 

 

니코스피어38

스트리트 푸드파이터에 나와서 유명해 진 니코스피어38

사람이 많고 테라스에서 먹으려면 웨이팅이 있었다 하지만 우리는 그냥 실내에서 먹기로 했다

메뉴가 너무너무 많았는데 그냥 아무거나 시켜본다

 

 

포케 샘플러, 참치스테이크, 참치뱃살튀김, 파스타

여러개 골랐는데 검색해서 골랐는지 남들 먹는거 먹었다

ㅋㅋㅋㅋㅋㅋㅋ

 

양이 적어보여도 먹다보면 은근히 배부름

 

 

결론은 맛있따

참치는 회나 초밥, 통조림으로만 먹었는데 이렇게 다양한 방식의 요리가 있다는 것에 놀랐고

뭐 좀 짜긴 했지만 전반적으로 맛난 편

가격대는 워낙 물가 높은 하와이라서 적당했던 듯

이중 한가지를 추천한다면 포케샘플러를 추천한다. 참치의 다양한 부위 및 다양한 맛을 즐길 수 있으니까

 

저녁 후 호텔수영장에서 휴식으로 마무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