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대학로/혼방] 룸즈에이 행방불냥 ★ ★ ★

by honeyming 2020. 12. 27.

룸즈에이 대학로점

행방불냥

 

난이도    ★ 

인테리어 ★  ★ 

활동성    

몰입도    ★ ★ ★

재미       ★ ★ ★

 

인원: 1명

힌트: 노힌트

남은시간: 31분 49초

탈출 성공

 

고양이 돌보미 동아리 ‘캣홀릭’의 일원으로서의 첫 의뢰를 받은 나. 의뢰인의 집안 곳곳에는 집주인이 고양이를 얼마나 좋아하는지 알 수 있는 물건들이 보인다. 한참을 고양이와 관련된 물건을 살펴보던 중 느낀 뭔가 이상한 점. 이 집에 정작 돌볼 고양이가 보이지 않는다. 고양이 돌보미 최대의 위기! 내가 돌봐야할 고양이가 사라졌다!!

냥덕후인 나는 언제나 냥테마를 해보고 싶었는데 냥테마는 하필 너무 쉽다는게 걸렸지만

좋은기회(=혼방특가!!)에 할 수 있게 되었다>_<

행방불냥은 들어갈떄 앞치마와 냥설명서도 있다(귀욤뽀짝)


난이도    ★ 

매우매우매우쉬움!!

룸즈에이 대학로점에서 제일 최하난이도답게 엄청 쉽다

오죽하면 정말 소품 하나하나 다 보고 즐기고 나왔는데도 30분 안걸림...

 

인테리어 ★  ★ 

고양이 인테리어가 곳곳에 있지만

그렇다고 해서 가득찬 인테리어는 아니였다

문제푸는 데에 집중하는 간단 인테리어!

 

활동성    ★ 

뭐지? 방이동 걷기만 할 줄 알았는데 은근히 활동성 있음

하긴 고양이 찾는거니까 움직여야지~~

 

몰입도    ★ ★ ★

스토리가 단순해서 고양이 찾기에만 충실했다ㅋㅋㅋ

그래도 문제나 소품들이 전부 고양이 관련이라 테마 즐기는 내내 고양이 생각만 하게 되긴 했다

고양이 좋아하면 몰입도 업업

 

재미       ★ ★ ★

ㅋㅋㅋㅋ으어 고양이 찾는게 생각보다 중노동이였음ㅋㅋㅋ

그래도 깨알 고양이 소리와 얼핏 보이는 고양이들에 심장폭행당하는 재미가 있었다

냥테마는 귀여워 무조건 귀여워


장치오류?로 추정되는게 한 번 있었는데 장치를 반대로 놓으니 작동이 돼서 다행히 넘어갔다

이 방법은 저번 모 테마에서 직원이 알려준 방법이였는데 여기서 써먹을줄은.....

(아마 다른 것들은 다 정방향으로 됐는데 그것만 반대방향으로 된다는게 그냥 오류같았음)

 

또, 다른장치도 은근히 허술(?)해서 혼자 못할뻔했지만(??)

침착하게 성공^^해 탈출 할 수 있었다


  • 이왕이면 정말정말 혼방 추천
  • 초등학생 아이가 있으면 같이해도 좋을 스토리와 난이도
  • 치마 가능
  • 힌트는 태블릿 방식

결론은,

냥덕후들은 심장폭행당할 귀여운 테마

 

roomsa.co.kr/

 

방탈출카페 ROOMS A

대학로 방탈출, 혜화방탈출, RS PROJECT, 방탈출 가맹, 룸즈에이, RoomS A

roomsa.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