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건대] 솔버 루시드 드림 ★ ★ ★ ☆

by honeyming 2020. 12. 6.

솔버 건대1호점

루시드 드림

인테리어 ★ ★ ★ ★ 

활동성    ★

몰입도    ★ ★ ★ 

재미       ★ ★ ★ ★

공포도    ★ ★ ★ ★

난이도    ★ ★

 

인원: 2명

힌트: 1개 사용

남은시간: 3분 26초

탈출 성공

 

현실과 구분이 되지 않는 꿈. 그 안에서 당신은 처음보는 소녀의 부름에 낯선 방에 이르게 된다. 자신을 J라 소개하는 그녀 J는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달라 해놓고는 홀연히 사려져버린다. "J...? 4년 전 연쇄실종사건의 마지막 실종자...J? 단순한 꿈이 아님을 직감적으로 눈치챈 당신은 천천히 방을 둘러보게 되는데....

20방 넘게 하면서 감성 드라마 좀비 등 웬만한 장르는 다 해봤으나 여태 안해본 것이 있었으니

그거슨 바로 공포테마

나름 공포영화도 좋아하고 에버랜드 호러메이즈도 갔다와 본 사람으로써

공포는 넘나 무섭지만 방탈러는 한번쯤은 경험해 봐야 하는게 아닌가!!!!!!

남친에게 선예약 후통보 후남친둥절 입성하고야 말았따!!!

 

구 3대 공테 루시드 드림 시작합니다.


인테리어 ★ ★ ★ ★ 

첫방부터 스산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인테리어

1세대 방탈출?답게 과하지 않고 있을것만 있지만 그냥 정말로 스산했따

특히 한 구간, 아마 루시드 드림을 했다면 모든 사람들이 생각하는 그 구간은...와우ㅠㅠ

별거 아닌데도 창조공포를 일으킬 정도!!!

참고로 전체적으로 조도가 낮아서 지문 읽기 불편했지만 공테니까 감수했다

 

활동성    ★

공테지만 규모와 활동성은 크지 않아서 신발도 힐도 가능하다

하지만 슬리퍼는 구비되어 있음!

 

몰입도    ★ ★ 

공테답게 공포분위기는 만연하지만 스토리가 이입이 잘 되진 않았다

아무래도 무서워서 그런갘ㅋㅋㅋㅋㅋㅋ

무서우니까 이해가 빨리 안됨ㅠㅠ

그리고 자각몽(꿈 속)이다 보니 명확하지 않는 느낌도 있고

단잠도 그랬듯이 스토리가 뙇! 이해가 되지 않는걸 보니 나는 꿈에 취약한가 봄ㅠㅠ

 

재미       ★ ★ ★ ★

공포       ★ ★ ★ ★

첫 공포테마라 혹시 너무 무서워서 탈출 못할까봐 걱정했는데 적당히 무서웠고끼야아ㅏ아아각

문제도 잘 풀 수 있어서 재밌었따

모든 사람들이 말하는 바주카포 구간이 무서웠지만... 많이 무서웠지만ㅠㅠ

나와서 보면 그부분이 제일 재밌었고ㅋㅋㅋㅋ변쫄인가 이래서 유명해진것 같다

 

난이도    ★ ★ ★

문제 난이도만 보면 별 두개인데 공테라 세개  줌

문제 자체는 가이드만 잘 읽으면 풀 수 있을 정도로 직관적이고 쉬웠다

다만 공테다 보니ㅠㅠ 자꾸 뭐 서랍열때 혹시 뭐 있지 않을까 무섭고

문 열릴때 무섭고 조도 낮아서 무섭고 소리 들리면 무섭고

그냥 다 무서워섴ㅋㅋㅋㅋㅋ 빨리 풀 수 있는 문제도 오래 걸렸다ㅋㅋㅋ


원래 시작시간 10분전에 도착해야하지만 늦어서 시간 차감 될 줄 알았는데

직원이 설명도 빨리빨리 해주시고 눈감고 이동도 빨리해주시고

또, 시간 차감이 아니라 앞방을 미리 치울 수 있으니 양해바란다고 했을때 감사했다ㅜㅜ

늦은건 저흰데 그렇게 해주시면 너무 좋죠ㅠㅠ

친절하셔서 너무 좋았음!!

 

첫 공테답게 나와 남친의 성향을 알 수 있었는데 역시 나는 쫄인 것 같다!

남친은 사실 쫄인걸 알지만 탱커시킴ㅋㅋㅋ

웃겼던건 초반엔 남친이 무서워서 이동할 때마다 손 꼭 잡고 발길질하고(?) 두리번 거리고(?) 진짜 한참 걸렸는데

나중에 시간 10분남았을 땐 문제 풀자마자 자물쇠 열러 나 놔두고 뛰어감......저...저기요?

공포보다 무서운 탈출실패^^

 

그리고 루시드 드림은 솔버 1호점의 다른 테마와 다 스토리가 연계되어 있다고 한다

그래서 갑자기 끝난 느낌이 있었다

직원 보자마자 끝이에요???라고 물어봄ㅋㅋㅋㅋ

스토리에 몰입하고 싶다면 3연방 추천합니다


  • 3명이하 추천. 협소한 구간이 있어 인원이 많으면 다칠수도??
  • 활동성은 거의 없어서 아무 옷이나 다 가능하다
  • 힌트는 인터폰방식
  • 쫄끼리 가도 탈출할 수 있을만한 공포도(는 내생각) 입문 공테로 좋다

결론은,

소리지르고 싶으세요? 자각몽 꾸실래요?씨익

 

 

solver-gd.com/

 

방탈출카페 SOLVER

건대방탈출,방탈출솔버,건대솔버, 건대입구 방탈출, 솔버방탈출,건대놀거리,건대방탈출카페,건대데이트

solver-gd.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