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대학로] 비밀의화원 혜화愛 ★ ★ ★ ☆

by honeyming 2020. 11. 8.

비밀의화원 혜화점

혜화애[愛]

난이도    ★ ★

활동성    ★ ★ ★ 

몰입도    ★ ★ ★ 

재미       ★ ★ ★ 

인테리어 ★ ★ ★   

 

 

인원: 2명

힌트: 사용안함(?)

남은시간: 11분 12초

탈출 성공

 

진욱과 설아 커플의 첫 데이트. 진욱은 완벽한 데이트를 선물해주기 위해 데이트 코스와 그녀의 정보를 쪽지에 적어왔다.그런데 그녀와 만나기 1분전 준비해둔 쪽지가 보이지 않는다. 진욱은 설아와의 첫 데이트를 무사히 마칠 수 있을것인가.


첫 야외방탈출

심지어 데이트컨셉이라니 옛날부터 너무너무 해보고싶었는데

당일날 근처에 있다가 데이트거리에 좋을 것 같아서 급예약했다ㅋㅋㅋ

스토리는 벚꽃피는 봄이지만 뭐, 첫데이트에 낙엽지는 것도 괜찮지 싶어 ㄱㄱ


난이도    ★ ★

매장 난이도 표기는 두개인데 딱 두개정도 되는 듯. 매우 쉽다

야외방탈출이니만큼 주변을 잘 살펴보는 관찰력이 매우 중요한데

일단 문제를 찾기만 하면 푸는건 수월한 편

하지만 문제를 못찾는 경우도 있으니 모든 것을 잘 관찰해야 한다

 

 

활동성     ★ ★  ★ 

90분이라고 쓰여있는덴 다 이유가 있음

은근히 많이 걷는다!!

활동반경이 내 생각보다 넓진 않았지만 문제찾으러 다니다보면 다리가 슬슬 아파오는게

꽤 힘들었다ㅋㅋㅋㅋ 하다가 배도 고팠음....

나는 대학로에 자주가서 길을 잃지는 않았지만

대학로에 익숙치 않은 사람들은 헤맬수도 있으니 시작 전 체력을 충분히 회복해놓자

 

 

몰입도    ★ ★ ★ 

첫데이트가 컨셉인 테마.

무적권 커플 혹은 썸끼리 가는걸 추천한다ㅋㅋㅋㅋㅋ

커플끼리 가면 상황극도 하고 옛날생각도 하며 재밋게 할 수 있는 편ㅎㅎ

또한 같이 손잡고 대학로를 거니는 것도 이 테마의 핵심이기 때문에

웬만하면! 친구보다는! 애인과 가는것을 추천합니다!!!

 

 

재미       ★ ★ ★ 

문제푸는 재미보단 스토리와 데이트 하는 기분으로 느끼는 재미

스토리가 오글오글거리지만 뭐 첫데이트가 그런거 아닌가요ㅎㅎ

꼭 엔딩을 봐야 전체적인 스토리를 알기 때문에(엔딩못보면 안알려준다고 했음)

시간 잘 챙기면서 엔딩보시길!

 

 

인테리어 ★ ★ ★   

야외 방탈출에 웬 인테리어냐 하면 혜화 그 자체가 아웃테리어기 때문에ㅡ

날씨 좋은날 연인과 함께 걷기 좋았던 거리

그리고 마무리도 이뻤다^^


문제는 정말 쉬운편이지만 야외방탈출답게 관찰력이 매우 중요하니 이곳저곳 잘 찾아봐야한다

 

사실 한군데가 너무 어려워서 5분이상 찾고있던 데가 있었는데

그 근처 일하시는 분이 힌트 하나 툭 던져주심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냥은 안주신거 같고 5분동안 못찾고있어서 주신거같다.......힌트 차감 안되게 해주셔서 캄사함니당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담이지만 남친이 산책하듯이 해도 되는 줄 모르고 파이팅 넘치게 했다가 싸울뻔했다^^

데이트컨셉인데 너무 뛰어댕기진 맙시다!!


  • 꼭꼭 썸남, 썸녀, 연인과 함께 하는것을 추천
  • 문제가 쉬운편이라 방탈출 한번도 안해봤어도 쉬울 듯 하다
  • 꽤 많이 걷기 때문에 편한 신발 추천
  • 힌트는 일행 중 1명의 스마트폰을 지참하여 카톡으로 받는다
  • 날씨 안좋으면 힘들 수 있음

결론은,

날씨도 좋은데 대학로 데이트할래?

 

 

www.secretgardenescape.com/index.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