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방탈출

[건대] 넥스트에디션 이불밖은 위험해 ★★★★☆

by honeyming 2020. 7. 27.

넥스트에디션 건대점

이불밖은 위험해

 

인테리어 ★ ★ ★  

활동성    

몰입도    ★ ★ ★ ★

재미       ★ ★ ★ 

난이도     

 

인원: 2명

힌트: 1개 사용

남은시간: 18분 48초

탈출 성공

 

느지막한 주말 오후 이불속 당신!
평소와는 다른 분위기에 이불 밖으로 나와보는데...

 

입문용으로 소문이 자자한 이불 밖은 위험해

워낙 유명해서 꼭 해봐야지 싶어 더 고수가 되기전에(?) 도전해보기로 한다

 

온갖 리뷰에 나와있다시피 입장이 매우 특이한데

내가 생각했지만 생각하지못한 입장이였다(????)

음... 아마 이런방식은 유일무이할듯ㅋㅋㅋㅋ


인테리어 ★ ★ ★  

많은 리뷰들에 '내 자취방이였음 좋겠다' 라고 써있는데

현실적인 20대 자취방은 아니고 부모님과 같이 사는 20대 방 정도의 인테리어였다

근데 난 부모님이랑 같이 살아서 현실적이였음ㅎㅎ

남의 집에 들어온듯한 느낌

 

활동성     

규모가 작은건 아니지만 크지도 않고 치마 입고도 충분히 할 수 있는 테마였다

체력적으로 힘든 건 없었음

 

몰입도    ★ ★ ★ ★ 

스토리 몰입이 좋다

감성테마인데 같이 한 친구에게 아주 딱 맞는 감성이여서 더 몰입이 잘 됐음ㅎㅎ

영화로 보면 뻔한 내용인데 내가 주인공이다 보니 같이 이입되고 좋았다

그리고 원래 몰입하면 배로 재밋다ㅋㅋㅋ

 

재미       ★ ★ ★ 

뻔한 내용, 하지만 나는 이 방의 주인공이다!!!

 

난이도     

입문용. 쉬움.

직렬식 구조에 가이드도 친절하고 힌트 없이도 바로바로 풀렸다

다만 힌트 쓴 곳은 바로 첫문제인데, 나는 첫문제 감이 부족한듯ㅜㅜ 맨날 헤매...

이과형문제도 나오는데 수포자도 풀 수 있다(참고로 나는 공대생이다^^)


뻔한 감동 스토리에 눈물 찔끔할 뻔ㅜㅜ

스토리의 기승전결보단 감성이 더 좋은 테마였다

 

이 방은 입장도 좋지만 퇴장도 기억에 남는다

퇴장 때 생각지 못한 물건이 있었기 때문!!(나만그래??)

 

주로 자물쇠고 장치는 많지 않다

하지만 스토리 따라 하나하나 푸는 맛이 있었음ㅎㅎ

 

속편인 어제 그리고 오늘도 연방하면 좋다는데 이불밖을 너무 늦은시간에 해서 연방은 할 수 없었다

빠른 시일 내에 어그오를 도전해봐야겟다


  • 방세포도 풀 수 있는 난이도
  • 2~3명 추천. 숙련자라면 혼방도 좋음
  • 치마 가능. 실내화 있음
  • 힌트 무제한. 태블릿 방식. 

결론은,

입문용 갓테마. 아직 초보라면, 감성을 좋아한다면, 건대에 간다면 뭐다??

이불밖은 위험해

 

 

넥스트에디션 건대점

https://www.nextedition.co.kr/